서울 강남지인병원, 홈페이지 리뉴얼 실시
상태바
서울 강남지인병원, 홈페이지 리뉴얼 실시
  • 이민형
  • 승인 2020.01.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강남지인병원 제공
사진 = 강남지인병원 제공

 

[파이트타임즈] 강남지인병원(병원장 조원영)이 스마트 모바일 웹 개발과 함께 고객들의 편의성과 효용성을 강화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부분은 전체 소화기내시경, 유방-갑상선, 항문질환, 탈장복강경, 하지정맥류 등의 진료과 소개와 검진센터 그리고 의료진 소개 페이지를 개선했다.

이와 함께 각 치료과정의 상세한 설명을 통한 간결하고 직관적인 구성을 기본으로 했으며, 각 질병에 따른 치료 및 수술 과정을 다양한 일러스트 디자인을 통해 이해도와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홈페이지 구동 방식을 최근 다양화된 스마트 기기에 맞춰 각 브라우저 환경에 맞춘 '크로스 브라우징' 기능 적용으로 고객들이 PC 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각기 다른 접속 환경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건강검진부터 치료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기본 치료 목표로 하는 해당 병원의 쉬운 온라인 예약 및 상담 등의 고객 편의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행사 및 의료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조원영 병원장은 " 홈페이지 리뉴얼로 더욱 편리한 의료정보 공유를 통해 건강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가을 강남지인병원은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와 대한소화기내시경연구재단으로부터 우수내시경실 인증을 받음으로써 내시경 분야 의료서비스의 질 향상에 더욱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