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역 맛집 미왕양꼬치, 넓은 매장 보유해 신년회 장소로 관심
상태바
건대입구역 맛집 미왕양꼬치, 넓은 매장 보유해 신년회 장소로 관심
  • 이민형
  • 승인 2020.01.0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맞이 맥주 이벤트 진행
사진 = 미왕양꼬치 제공
사진 = 미왕양꼬치 제공

 

[파이트타임즈] 건대입구역은 롯데시네마, 롯데백화점, 카페, 식당, 술집 등 볼거리, 먹을거리, 놀 거리가 집중돼 있는 곳이다.

다양한 상권의 밀집으로 인근 대학교 학생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직장인 방문도 늘어남에 따라 모임이나 회식하기 적당한 장소의 음식점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건대 맛집 베스트10에 꼽히는 음식점들이 즐비한 건대 맛의 거리에 위치한 미왕양꼬치는 최대 5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규모를 갖추고 있다.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널찍하고 탁 트인 인테리어는 신년회 장소로 제격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양꼬치와 중국요리류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건대 데이트코스, 건대 회식 및 모임 장소로도 찾아오는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현재 미왕양꼬치는 개인 및 단체 손님들을 위한 신년 맞이 이벤트로 중국 맥주인 칭따오 3병 주문 시 1병 무료, 그리고 소주 2병 주문 시 1병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업체는 기본 양꼬치 외에도 양갈비 꼬치, 카레 양꼬치와 같은 일반 양꼬치점에서 흔히 맛볼 수 없는 양꼬치 메뉴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소고기나 돼지고기, 새우 꼬치 등 다른 종류의 꼬치류도 함께 맛볼 수 있으며 바로 조리된 마파두부, 어향가지, 군만두, 향라새우 등 중국 현지 요리들을 매장에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건대 맛집, 회식 및 모임으로 찾아주시는 분들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며 "제대로 된 건대 양꼬치를 무한리필로 맛보고 좋은 기억을 가지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음식점은 연중무휴 13시에서 새벽 1시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