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룸피니/라차담넌 스타디움] 2019년 12월 23일 라차담넌 무에타이 경기 관전 포인트
상태바
[태국 룸피니/라차담넌 스타디움] 2019년 12월 23일 라차담넌 무에타이 경기 관전 포인트
  • 이대연
  • 승인 2019.12.23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2019년 12월 23일 라차담넌 스타디움

오늘은 쉡분탐이 프로모션을하는 "Match of the year" 베틀이다.

메인경기는 3경기가 준비되어있는데 메인경기 이외에 제 2경기 "디젤렉(DiselLek)" vs "싸오엑(SaoAek)" 경기와

제 4경기 "펫우통(PhetUThong)" vs "판파약(PhanPhayak)"의 경기도 다른 날 같으면 메인 경기급이다.

그 만큼 오늘은 빅 이벤트가 많다.

 

우선 메인 첫번째 경기는 제 7경기 "슈퍼렉(SuperLek)" vs "슈퍼볼(SuperBall)"경기이다.

슈퍼렉은 오소독스 피무 스타일의 낙무아이로 킥이 상당히 좋은 선수이다.

슈퍼볼은 사우스 피무 스타일의 낙무아이로 콤비네이션이 좋은 선수이다.

(슈퍼렉이 항상 더 좋은 모습을 보여왔다. 이변이 없는 한 슈퍼렉에게 유리한 경기가 될 것이다.)

 

메인 두번째 경기는 제 8경기 "쎅싼(Seksan)" vs "룽킷(RungKit)"경기이다.

쎅싼은 오소독스 턴무에이 낙무아이로 터프한 경기를 좋아하며 계속 거칠게 압박하는 스타일의 파이터다.

룽킷은 사우스 피무 낙무아이로 왼발킥이 상당히 좋으며 던무스타일의 파이터와 경기를 할 때에도 본인의 스타일을 잘 유지한다.

(쎅싼은 항상 위기에 강한 모습을 보이며 최근 라차담넌 챔피언자리까지 올라갔다. 하지만 룽킷도 요즘 가장 핫한 롯탕을 꺽은 저력이 있다.

롯탕과 비슷한 스타일의 쎅싼을 상대로 어떻게하면 이길 수 있는지 알고 있을 것이다.) 

 

메인 세번째 경기는 제 9경기 "욛릿펫(YodLekPhet)" vs "능란렉(NuengLanLek)"경기이다.

욛릿펫은 사우스 던무에이 낙무아이로 강한 펀치와 로우킥이 주특기이다. 전형적이 코랏(이싼)스타일의 파이터이다.

능란렉은 오소독스 피무에이 낙무아이로 좋은 리치를 활용하며 전략적으로 잘 싸우는 파이터이다.

(욛릿핏은 올해 넉아웃 챔피언이 됐지만 무에타이 경기에서는 기량이 많이 떨어졌다고 보고있다.

능란렉은 타완차이나 쌩마니등과의 경기로 성장하고 있으며 욛릿핏과의 경기에서도 승리한바 있다.)

 

오늘의 메인 경기는 모두 오소독스 vs 사우스포이다.

2019년12월23일 라차담넌 올해의 메치
2019년12월23일 라차담넌 올해의 메치
12월23일 셉분탐 프로모션
12월23일 셉분탐 프로모션
12월23일 라차담넌 경기
12월23일 라차담넌 경기


오늘은 총 11경기가 열리며 메인 경기급이 5개정도 되는 빅데이다.

 

<원송차이코리아/광명랑무에타이 이대연 대표 예상 -메인1경기 슈퍼렉 승, 메인2경기 룽킷 승, 메인3경기 능란렉 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