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 선착순 동호수지정 계약 중
상태바
‘인천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 선착순 동호수지정 계약 중
  • 이민형
  • 승인 2019.12.2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대광건영 제공
사진 = 대광건영 제공

 

[파이트타임즈] 검단신도시는 서울에 근접한 2기 신도시중 마지막 신도시다. 검단신도시 인근에는 김포한강신도시와, 청라경제자유구역과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가 가까이 있다.

특히나 강서구 마곡지구는 LG그룹, 이랜드, 대우조선해양, 코오롱 및 롯데식품, 대웅제약, 롯데쇼핑, 넥센타이어, 에쓰오일 등 대기업이 들어와 있다.

대광건영이 인천 검단지구 AA12-1BL에 들어서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아파트를 선착순동호수 분양 중에 있다고 20일 밝혔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지하 2층 ~ 지상 20층 규모이며, 9개동으로 총 735세대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9㎡A 타입 139가구 ▲79㎡B 타입 100가구 ▲84㎡A 타입 316가구 ▲84㎡B 타입 180가구 등이다.

해당 아파트는 높은 중소형으로 공급되며, 인근 기 분양단지에 비해 3천 만 원 이상 낮은 ‘착한 분양가’로 많은 수요자들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아파트는 단지 인근으로 초 ·중 ·고 예정부지가 위치해 있어 해당 아파트의 입주자 자녀들은 도보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다.

아울러 창신초 ·당하중 ·원당중 ·원당고 ·백석고 등의 학군 인프라와, 풍무도서관 ·경기김포교육도서관 ·인천서구 영어마을 GEC 등도 가깝다.

검단신도시는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검단 연장사업‘ 및 ’GTX D’노선의 수혜지로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인천지하철 1 ·2호선 연장 호재로, ‘더블 역세권’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101 ·102역(가칭)이 신설역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지하철 개통 완료 후 6분이면 김포공항역에 도달할 수 있고, 서울역과 여의도역도 각각 약 28분 ·46분에 오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해 서울지역은 물론 수도권 전 지역 접근성이 우수하다.

아울러 2023년 개통예정인 원당 – 태리간 광역도로를 필두로, 인천시계 – 대곡동간 도로 ·송포 – 인천간 도로 ·대곡동 – 불로지구간 도로 ·검단 – 경명로 간 도로 등 도로망 관련 개발이 다수 계획돼 있어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해당 아파트는 단지를 둘러싸고 대형 근린공원 조성이 예정돼 있고, 인천 최초 도시형 식물원인 옥계공원도 들어설 계획이다.

이와 함께 남향 위주로 단치를 배치하고, 최대 80M에 달하는 넓은 동간 거리를 갖추는 등 특화단지 설계가 적용돼, 쾌적성은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인근에 위치해 있고, 검단신도시 1단계 사업의 핵심인 ‘넥스트 콤플렉스’가 가깝다.

넥스트 콤플렉스는 검단신도시 특별계획구역으로 지정, 주거 ·문화 ·상업 복합공간으로 조성된다.

아울러, 넥스트 콤플렉스를 둘러싼 중심상업지구 형성이 계획돼 있다.

해당 아파트는 주거 편의성을 높이는 혁신평면 설계와 커뮤니티 시설도 도입된다. 전용 79㎡B 타입을 제외한 전 타입이 방 4개로 구성돼 있다.

채광 ·통풍을 극대화 하는 판상형 4베이 구조와 광폭 드레스룸도 적용된다.

또, 골프연습장 ·GX룸 ·휘트니스센터 ·스터디룸 ·키즈카페 ·북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커뮤니티 가든 ·커뮤니티 광장 ·플로워 가든 등 공간 특화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의 입주예정일은 2022년 7월이다.

한편 해당 아파트의 모델하우스에 미리 방문예약을 하고 내방하면 우선적으로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고 특별한 사은혜택 선물도 증정한다고 분양사 측은 전했다.

◆ Info : 1600-81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