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업 스탁, 주식멘토 선발 챌린지 ‘슈퍼스탁K 시즌5’ 모집 시작…지원 방법은?
상태바
핀업 스탁, 주식멘토 선발 챌린지 ‘슈퍼스탁K 시즌5’ 모집 시작…지원 방법은?
  • 이진용
  • 승인 2019.12.19 1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핀업스탁 제공.
사진=핀업스탁 제공. 제작= 파이트타임즈

 

[파이트타임즈] 핀업 스탁이 지난 17일 주식 종목 추천 대회를 통해 주식 전문가(이하 멘토)를 선발하는 '슈퍼스탁K 시즌5’ 참가 신청 모집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슈퍼스탁K 시즌5는 참가자들이 8주 동안 추천한 종목을 누적수익률로 비교하여 상위 40위까지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트로피가 지급되는 핀업 스탁의 ‘멘토 챌린지리그’ 시즌 프로모션이다.

핀업 스탁의 멘토가 되면 아카데미나 리딩 그리고 추천종목 등의 콘텐츠를 운영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또한 이번 시즌의 경우 우승자가 엄격한 2차 심사를 거쳐 멘토로 최종 데뷔하게되면 멘토 지원금 50만원도 추가로 지급 될 예정이다.

한편 슈퍼스탁K는 2017년 시즌1을 시작으로 시즌4까지 총 40여명의 우승자를 배출했으며 그 중 우수한 실력의 수상자들은 현재 핀업 스탁의 멘토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지난 시즌에는 총487명의 참가자들이 도전해 국내 최고의 주식 멘토 선발 대회로서 높아진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금번 대회는 핀업 스탁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 승인이 완료되면 그 때부터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다. 랭킹은 누적수익률을 기준으로 매일 업데이트 된다.

신청기간은 다음달 10일까지로 주식투자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