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스케입, 2020년 제60회 간호사 국가고시 실전모의고사 무료공개
상태바
너스케입, 2020년 제60회 간호사 국가고시 실전모의고사 무료공개
  • 이민형
  • 승인 2019.12.06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너스케입 제공
사진 = 너스케입 제공

 

[파이트타임즈] 간호사, 간호학생 회원을 보유한 국내 간호사 커뮤니티 너스케입이 간호사 국가고시를 준비하는 간호학생을 위해 '너스케입 실전 국가고시 모의고사'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너스케입 교육센터에서 무료로 공개하는 모의고사는 간호사 국가고시문제의 출제 유형 및 문항개발 기준을 분석해 반영한 실전형 모의고사로, 현직 간호대학 교수들이 출제위원으로 직접 참여해 출제한 문제라는 것이 커뮤니티 측 설명이다.

2020년 1월 22일에 시행되는 제60회 간호사 국가고시와 동일하게 구성된 문항 수(295문제), 응시 시간 타이머 등 실전과 동일한 구성과 난이도의 온라인 모의고사로, 매회 각각 다른 문항으로 3회(총 885문제)에 걸쳐 모의로 시험에 응시하여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특히 문제풀이 후, 오답은 해설과 함께 마무리 복습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국가고시 전에 자신의 시험 준비를 사전 측정해보고 실전 감각을 길러볼 수 있다.

무상 공개되는 간호사 국가고시 실전모의고사는 너스케입 간호학생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너스케입 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국가고시 시험일(1/22)까지 24시간 PC에서 온라인 신청 후 바로 응시가 가능하다.

커뮤니티 관계자는 " 당 커뮤니티의 직원 대부분이 국시를 응시해본 선배 간호사로써 현재 얼마 남지 않은 수험기간에는 최대한 많은 문제를 풀어보고, 자신이 취약한 과목을 마지막으로 보완-마무리를 해야 할 시기라는 것을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다” 며 “ 지금껏 많은 간호사 선배들이 유료로 제공 받았던 모의고사를 올해 무료로 공개하게 돼 더욱 기쁜 마음으로 홍보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너스케입 교육센터에서는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 후 병원 입사 전 필수로 배워야 할 신규간호사 임상 실무교육과정 및 미국간호사 엔클렉스(NCLEX-RN) 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의 수강료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너스케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