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른씨, ‘제 11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에서 해양수산부 장관상 수상
상태바
(주)바른씨, ‘제 11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에서 해양수산부 장관상 수상
  • 이민형
  • 승인 2019.11.2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른씨 제공
사진 = (주)바른씨 제공

 

[파이트타임즈] 주식회사 바른씨(대표 추명화)가 지난 28일 서울 역삼동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개최된 '제 11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시상식'에서 우수셀러 수상기업으로 선정돼 해양수산 부문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e-마케팅 페어’는 2009년부터 이베이코리아와 행정안전부가 함께 주최해 온 국내 온라인 판매 박람회로 지역 특산물, 중소상공인, 소셜 기업의 판로 확대 및 새로운 성장 동력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진행하는 행사다.

11회째를 맞이한 올해는 이베이코리아 대표상을 비롯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등 3개 부처 장관상도 수여됐다.

추명화 대표이사는 "진짜 맛있는 수산물을 온라인에서 페이지만 보고도 싱싱한 맛이 느껴질 수 있도록 할 것” 이라며 “ 식품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신선도유지와 퀄리티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 수산뿐만 아니라 미식을 중점으로 축산, 농산, 가공식품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업체는 환경을 생각하는 아이스팩 수거 서비스를 시작으로 점차적으로 친환경 소재의 포장재 도입을 목표로 지속적인 시장조사와 품질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비용의 마케팅을 따로 진행하기보다는 바른씨를 사랑해주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주기 위한 후기이벤트를 진행해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고객 혜택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 이번 수상과 더불어 부상으로 주어지는 이베이 광고비 500만원 또한 고객분들께 보답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사용될 것”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