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와이어, 카드뉴스만들기 서비스 이용 시 '무료 언론홍보' 서비스 제공
상태바
카드뉴스와이어, 카드뉴스만들기 서비스 이용 시 '무료 언론홍보' 서비스 제공
  • 곽대호
  • 승인 2019.11.2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뉴스 무제한 제작 서비스 1개월 2만원,
1년 이용시 6만원에 이용 가능해
사진 = 카드뉴스와이어 홈페이지 캡처본
사진 = 카드뉴스와이어 홈페이지 캡처본

 

[파이트타임즈] 카드뉴스 제작 툴 전문 기업 카드뉴스와이어가 자사의 카드뉴스 제작 툴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온라인 언론보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본 무료 서비스는 해당 업체의 카드뉴스 제작툴을 유료로 이용하는 고객들에 한해 제공되며, 구글·줌·드림위즈 뉴스 포털에 노출이 가능한 언론사를 통해 카드뉴스 및 보도자료 배포가 1회 지원된다.

또한, 동일 내용으로 해당 언론사의 공식 네이버 최적화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에도 함께 배포된다.

언론홍보시 검색포털 구글 노출 여부 확인은 필수다.

인터넷트렌드에 따른 2019년 11월 3주 국내 검색포털 '뉴스·미디어' 부문 점유율에서 구글이 89.48%를 차지하면서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인터넷트렌드(www.internettrend.co.kr)의 자료에 따른 2019년 11월 16일 ~ 11월 20일까지의 '뉴스·미디어' 부문 검색 점유율을 살펴보면 1위 구글 89.48%, 2위 네이버 7.36%를 나타냈으며, 3위 다음은 2.91%로 나타났다.

업체 관계자는 “ 카드뉴스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콘텐츠” 라며 “ 카드뉴스는 독자들에게 효율적인 정보 전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 언론홍보 시 효과가 높아 이용량도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