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내년 2월 아일랜드유학박람회 개최
상태바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내년 2월 아일랜드유학박람회 개최
  • 유정현
  • 승인 2019.11.2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동 코엑스에서 트리니티칼리지를 만나자”
사진 =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제공
사진 =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제공

 

[파이트타임즈] 최근 국가별 유학박람회를 통해 심도 깊은 유학정보를 제공하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이 주최하는 아일랜드유학박람회가 2020년 2월 8일 (토)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해당 업체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아일랜드의 명문 대학과 다양한 아일랜드 대학들이 참가를 확정지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박람회는 주한아일랜드대사관이 후원하고, Education in ireland도 참가해 상담 및 개별 무료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박람회에서는 아일랜드 유학 전반, 아일랜드 교육 시스템에 대한 이해 등을 바탕으로 각 대학 별 대학 입학, 대학원 입학 과정에 대해 개별 상담을 받는 것이 효율적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아일랜드 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 비자에 대한 무료설명회도 제공한다.

한국 학생들에게 인지도가 높다고 할 수 있는 아일랜드 어학원이 직접 참가해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현장 등록 시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일랜드 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명문대학교와 IT 대학들이 직접 박람회에 참가해 무료설명회 및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일랜드 명문대학교로 알려진 트리니티칼리지, UCC 코크대학교, 티유 더블린, 그리피스컬리지, 레터케니 IT 등에 대한 정보를 유학박람회장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아르바이트가 가능한 아일랜드 학생비자 조건, 학위과정 이수 후 추가체류비자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 한다.

뿐만 아니라 1년 탑업 과정과 1년 석사학위과정이 제공되는 간호사 학위과정에 관한 무료설명회가 진행된다.

각 대학의 담당자로부터 상세한 아일랜드 간호사 학위과정에 대한 정보와 취업현황, 대학학비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유럽 내 영어사용국 아일랜드는 안전한 사회분위기, 우수한 사립학교로 새로운 영어권 조기유학국가로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유학박람회에서도 아일랜드 조기유학과 여름방학 영어캠프에 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여름방학영어캠프 현장 등록 시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일랜드 유학박람회는 대학 및 어학원 담당자와 개별상담 뿐 아니라 시간대별로 아일랜드유학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무료 유학설명회 시간표를 참고해 아일랜드 유학설명회를 온라인 사전예약 후 참가할 수 있다. 박람회 또한 온라인 사전신청 후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카톡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에서 개별 문의하면 상세 링크를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