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주 온라인 광고·언론홍보 마케팅 동향 – 실내 전시회·예술 공연 개최 소식 증가
상태바
11월 4주 온라인 광고·언론홍보 마케팅 동향 – 실내 전시회·예술 공연 개최 소식 증가
  • 곽대호
  • 승인 2019.11.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작 = 파이트타임즈 / 사진출처 = 픽사베이
제작 = 파이트타임즈 / 사진출처 = 픽사베이

 

[파이트타임즈]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가 2019년 11월 4주 인터넷 광고·언론홍보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을 25일 발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소비자들의 실내 여가 활동에 대한 니즈가 증가했으며, 이를 겨냥해 실내 전시회·예술 공연 등의 개최가 늘어나면서 관련 소식이 증가했다고 한다.

추워진 날씨에 따라 소식이 증가한 분야로는 건강·다이어트 식품, 가습기, 전기·온수매트·히터 등의 온열 제품, 의류 등도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온라인홍보·광고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은 지난 11월 18일부터 11월 24일까지 7일간 인터넷을 이용해 제이디미디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국내 인터넷 광고대행사 및 언론홍보대행사, 중소·벤처기업 및 기타 단체(협회) 회원 1788명의 접속자를 대상으로 집계된 것으로 확인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