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싱크, 신제품 TV 론칭 기념해 고객사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뷰싱크, 신제품 TV 론칭 기념해 고객사은 이벤트 진행
  • 이민형
  • 승인 2019.11.21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 24” 사이즈에 대기업 Full HD 패널을 갖춰 모니터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
32”, 40”, 43” 사이즈 제품도 출시돼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 제품으로 관심
사진 = 뷰싱크 제공
사진 = 뷰싱크 제공

 

[파이트타임즈] 최근 높은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관심을 받은 모니터 전문기업 뷰싱크가 TV 제품을 새롭게 런칭하며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2월 31일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당 업체 TV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몰에 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돼 있다.

뷰싱크 TV의 사용기를 솔직하게 작성해 1등 리뷰에 선정되면 무려 40인치 TV가 증정되며, 2등과 3등 리뷰 당첨자에게는 각각 24인치 FHD TV와 32인치 HD TV가 증정된다.

순위권에 오르지 못하더라도 리뷰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아메리카노 쿠폰은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지급될 예정으로, 해당 업체의 TV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반드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모니터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24인치, 매장 디스플레이로 각광받는 32인치, 가성비가 높은 TV로 관심을 받은 40인치에 이어 해당 업체가 새롭게 출시 예정인 제품은 22인치 TV인 VST220FHD와 43인치 TV VST430FHD이다.

VST220FHD 제품의 경우 22인치 아담한 사이즈에 Full HD 고화질 패널이 적용돼 원룸, 고시텔 등의 다소 협소한 공간에도 충분히 설치가 가능하며, 모니터 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TV와 모니터 두 가지의 역할을 한 번에 소화할 수도 있는 제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디테일한 부분을 놓치지 않는 고화질 패널이 적용된 덕에 CCTV 모니터로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 중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43인치 대화면에 대기업 FHD 패널, 돌비 정품 사운드 칩셋으로 무장한 VST430FHD 역시 고객들이 하루빨리 출시되길 기다리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TV 제품들에 대한 호응이 높아지며 입소문이 나고 있다.” 며 “ 중소기업 TV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님들도 기존 구매 고객들의 리뷰를 보며 믿고 구매하시는 것 같다.” 고 전했다.

이어 “ 제품에 대해 자신 있기 때문에 구매 고객님들의 더 많은 리뷰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구매고객 모두 훈훈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업체의 온라인 몰은 각 포털에서 뷰싱크를 검색하면 만날 수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