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향 '모든 대화는 심리다', 11월 3주 교보문고 전자책 종합 9위ㆍ자기관리 1위
상태바
오수향 '모든 대화는 심리다', 11월 3주 교보문고 전자책 종합 9위ㆍ자기관리 1위
  • 이민형
  • 승인 2019.11.14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간 10일 만에 가파른 상승
사진 = 교보문고 제공
사진 = 교보문고 제공

 

[파이트타임즈] 교보문고에서 11월 3주 전자책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를 발표했다.

11월 3주 전자책 순위를 집계한 결과, 오수향의 자기계발서 '모든 대화는 심리다'(유노북스)가 11월 3주 전자책 종합베스트셀러 9위, 자기관리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전작 '웃으면서 할말 다하는 사람들의 비밀', '긍정의 말습관' 등을 통해 대화심리 전문가로 알려진 오수향은 이번 작에서 오해를 피하고 마음을 여는 심리 대화법이라는 부제로 ‘관계는 대화가 결정하고 대화는 심리가 결정한다’ 라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번역서가 대부분인 심리대화법분야에 국내 저자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전자책 종합 베스트셀러 1위는 '트렌드 코리아 2020'로 김난도 교수가 차지했다.

김난도 서울대 교수와 서울대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2020년의 기술과 시장 핵심 트렌드를 분석한 『트렌드 코리아 2020』 는 종이책에서도 1위ㆍ 2위를 다투며 2위를 지키고 있다.

조남주 작가의 소설 <82년생 김지영>이 동명의 영화 개봉 일주일 만에 직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99% 증가하며 영화 개봉과 함께 순위 역주행을 시작해 종이책 뿐만 아니라 전자책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2위를 차지했다.

방대한 중국 ‘삼국지연의’의 핵심적인 주요 사건들만 뽑아 쉽게 풀어낸 설민석의 『설민석의 삼국지 1』 은 전자책 종합 베스트셀러 5위다.

무라카미하루키의 노르웨이숲은 전작 상실의 시대의 원제목으로 이미 베스트셀러가 되었던 책으로 전자책 10위에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