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5 MUAYTHAI SUPER CHAMP News
상태바
2019.11.05 MUAYTHAI SUPER CHAMP News
  • 유정현
  • 승인 2019.11.0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uaythai super champ 제공
사진= muaythai super champ 제공

[FIGHT TIMES = jeon hyang ho] Prepare to meet the strong female battle.

Singha S. Sopisod, the number one boxer in the country.

Duel with a strong female breed, Samba, Marina Bernardo, from Brazil, is the lead couple on the show. And a master partner that boxing fans shouldn't miss in.

[파이트타임즈] “ ‘강한 여성’ 맞이할 준비하라”

태국 여성 파이터 1위라고도 손꼽히는 싱하 S. 소피소드가 링 위에 오른다.

그녀는 브라질 출신 마리나 베르나르도 삼바와 결투를 준비 중에 있다. 

소피소드의 킥 공격은 남성 파이터의 힘과 스피드에 준한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킥과 소피소드의 주특기인 주먹 공격을 바탕으로 베르나르도를 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번 경기의 관전 포인트는 소피소드의 강력한 미들킥 공격이다. 미들킥 공격시 상대에게 취하는 훼이크성 테크닉과 킥 공격 이후 클린치로 전환하는 소피소드의 주요 테크닉 구사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주로 상대에게 미들킥 공격 후 자신의 오른팔로 상대의 주먹 공격을 차단하고, 바로 상대의 목을 잡아채 클린치 상황으로 전환하는 것이 일품인 파이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