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민유학, EB3 취업이민비자 통한 미국 이민·영주권 취득 세미나 개최
상태바
강남이민유학, EB3 취업이민비자 통한 미국 이민·영주권 취득 세미나 개최
  • 이민형
  • 승인 2019.10.2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강남이민유학 제공
사진 = 강남이민유학 제공

 

[파이트타임즈] 강남이민유학이 전문직·숙련직 근로자에게 발급되는 EB3 취업이민비자를 통해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는 미국이민 세미나를 오는 11월 2일 오후 1시 서울 강남본사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하던 국가 별 이민쿼터 폐지가 지난 17일 연방상원에서 좌초되고 민주당 상원의원을 주축으로 한 새로운 이민확대 법안이 상정되는 등 최근 미국이민 동향은 긍정적으로 볼 수 있다고 한다.

이번 세미나는 이에 따라 높아진 관심과 문의에 부응 하기 위해 준비됐으며, 전문직, 숙련직 대상 EB3 취업이민 비자, 미국영주권 취득 절차, 미국이민 진행, 현재 비자발급 현황 등 전반적인 내용이 소개된다.

현재 미국은 공적부조 사용이 의심되는 비숙련근로자의 이민을 거부하고 미국에 도움이 되는 숙련직, 전문직, 고학력자의 EB3 취업이민 비자를 통한 미국이민만을 허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위와 같은 분야 에서 3~5년 이상의 경력과 전공을 소지한 신청자의 미국이민은 오히려 수월한 진행이 가능할 수도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경영·행정, 요양변호사, 자동차 정비사, IT 엔지니어, 웹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민 진행이 가능하며 이번 세미나에서 현지지사와 검증한 고용주에 대한 소개와 신청자의 지원 자격 등을 점검해 미국 이민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이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 숙련직, 전문직 취업이민비자인 EB3 비자는 출국 전 영주권을 확보하기 때문에 입국과 동시에 동반자녀의 공립학교 등록, 배우자의 취업이 가능 한 것 또한 큰 장점 중 하나" 라고 설명했다.

한편 본 세미나는 강남이민유학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참석신청 및 예약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