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복싱 트레이닝 제품 브랜드 ‘TAP Ball’,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상태바
셀프 복싱 트레이닝 제품 브랜드 ‘TAP Ball’,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 이상민
  • 승인 2019.10.2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AP Ball

 

[파이트타임즈] 국내에서 개발한 브랜드이자 운동용품인 TAP Ball이 2016년 첫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다.

작고 말랑말랑한 공을 머리에 둘러서 치는 이 운동용품은 복서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을 본따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주식회사 제이지오퍼레이션스(대표이사 박장건)에서 TAP Ball이라는 브랜드로 알리기 시작한 제품이다.

복싱선수나 운동선수들이 흔히 ‘복싱볼’, ‘리턴볼’ 이라고 칭하던 제품을 'TAP Ball'이라는 명칭으로 운동선수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 알리기 시작하였으며 현재는 ‘홈트’용 필수용품으로 자리잡았다.

현 시장에 유사품으로 출시된 ‘파이트볼’, ‘잽볼’, ‘챕볼’에 비해 덜 저렴한 가격이지만, 높은 제품 퀄리티와 무상 A/S로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TAP Ball이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했다.

박장건 대표는 “ TAP Ball은 소모품인만큼 A/S에 무심하고 게을리 반응하면 브랜드 이미지에 바로 타격이 있을 수 있기에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전했다.

TAP Ball은 브랜드 이미지를 걸고 현재도 제품개선과 소비자관리에 꾸준히 노력 중이며 2018년도부터는 영국과 일본을 포함한 해외시장으로도 수출중이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9 소비자만족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만족도 동향, 서비스 또는 제품 품질, 소비자 응대 및 관리시스템 적격성 여부,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부문, 파급효과부문, 사회공헌부문, 동종업종 사업영위기간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TAP Ball의 수상은  파이트타임즈,  2019 소비자만족대상 선정 심사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디미디어그룹이 주관했으며 2019년 10월1일부터 15일까지 서류접수, 2019년 10월16일부터 10월21일까지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됐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