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씨네누룽지, 3가지 맛의 프리미엄 누룽지 출시
상태바
김씨네누룽지, 3가지 맛의 프리미엄 누룽지 출시
  • 이민형
  • 승인 2019.10.1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김씨네누룽지 제공
사진 = 김씨네누룽지 제공

 

[파이트타임즈] 프리미엄 누룽지 브랜드 김씨네누룽지가 '건강 현미 누룽지', '영양 키즈 누룽지' , ‘장수 홍삼 누룽지' 등 3가지 종류의 누룽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건강 현미누룽지는 충남 서산의 햅쌀현미 100%로 230도 이상의 고온으로 압착해 바삭하고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영양 키즈누룽지는 국내산 아기새우, 국내산 새우분말, 러시아산 황태분말, 국내산 천일염을 최적 가미해 아이들이 좋아할 수도 있는 맛으로 특히 변비가 있는 어린이, 밥을 잘 먹지 않는 아이에게 적합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어 어린이집간식, 유치원간식으로도 좋을 수 있는 키즈누룽지로 키토산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풍부한 영양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장수 홍삼 누룽지는 국내산 현미 98%와 정관장 홍삼분 2%를 가미해 씹을수록 쌉쌀한 맛과 현미와 홍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브랜드는 현재 1박스(10봉), 3박스(30봉) 2가지 종류의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3박스를 구매할 경우 무료 택배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 김씨네누룽지는 쌀눈의 영양과 현미를 구수한 맛을 온전히 전할 수 있는 누룽지를 개발하는 것을 브랜드 가치로 했다” 며 “ 앞으로 지속적인 판매 및 유통 경로 확보로 K Food의 위상을 더욱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