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꼬치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건대 맛집 '미왕양꼬치'
상태바
양꼬치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건대 맛집 '미왕양꼬치'
  • 윤동희
  • 승인 2019.10.1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미왕양꼬치 제공
사진 = 미왕양꼬치 제공

 

[파이트타임즈] 유동인구가 많은 건대입구역 근처에는 많은 사람들이 데이트 장소, 모임과 회식 장소로 찾는 건대 양꼬치거리가 있다.

건대 양꼬치거리와 조금 떨어진 건대 근처에 위치한 '미왕양꼬치'는 양꼬치 경력 20년의 현지인이 중국 전통 양꼬치와 중국요리류를 동시에 무한리필로 선보이고 있다.

이 음식점에서는 카레 양꼬치, 양갈비 꼬치 등 양꼬치를 다양한 방법으로 맛볼 수 있으며 삼겹살, 소고기, 닭똥집, 새우, 버섯 등 많은 종류의 꼬치류도 다룬다.

동시에 수제만두, 볶음면, 향라새우, 돼지고기 피망볶음 등 중국요리류를 뷔페식으로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요즘 마라 열풍이 불 만큼 향신료를 넣은 음식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건대 맛집 '미왕양꼬치'에서는 마라탕을 비롯한 마라새우, 마라롱샤 등도 양꼬치와 조합이 좋아 함께 사랑받고 있다고 한다.

관계자는 "숯불에 양꼬치를 구워 양고기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고 고소함을 살려 양꼬치 입문자 고객들도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편" 이라며 “대학생들과 사회 초년생, 직장인들의 가성비 맛집 및 건대 데이트, 회식장소로 꼽히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 "많은 손님들이 믿고 찾아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훌륭한 맛과 깔끔한 위생의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