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리 '주가네서서갈비', 회식·단체모임 장소로 관심
상태바
수유리 '주가네서서갈비', 회식·단체모임 장소로 관심
  • 윤동희
  • 승인 2019.10.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주가네서서갈비 제공
사진 = 주가네서서갈비 제공

[파이트타임즈] 수유점 주가네서서갈비가 본점인 노원점과 함께 돼지갈비 맛집 고기전문점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돼지고기는 계절을 타지 않은 메뉴로, 남녀노소 나이 불문하고 싫어하는 사람이 드물 정도로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표 외식메뉴이자 회식 메뉴로 손꼽힌다.

주가네서서갈비 수유점은 화덕에 참나무로 초벌구이 한 후, 연탄불이나 숯불에 구워 먹는 노원의 고기구이 전문점으로, 간장 양념한 두툼한 돼지갈비와 매콤한 양념을 발라 구운 고추장삼겹살이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이며 고기를 먹은 후에 먹는 따뜻한 잔치국도 또한 이곳에 별미 메뉴이다.

최근 고기의 질을 높여 사람들의 입맛을 높이는 한편 기본적인 반찬들의 재료 또한 신선함을 유지하고 셀프 바에서 원하는 만큼 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 회식장소와 단체 모임장소로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다양한 사이드메뉴, 고기메뉴들인 소양념갈비, 소갈비살, 소생갈비, 생오겹살, 게장, 열무국수 잔치국수와 점심특선메뉴를 선보이며 고객의 입맛에 골라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한다.

주가네서서갈비 관계자는 “ 맛좋고 가성비 좋은 수유리 고기전문점, 고기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어 멀리에서도 맛보기 위해 직접 찾아오는 고객의 수요 또한 늘었다“ 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음식점은 방문 고객들에게 1+1, 1인분 주문 시 1인분을 포장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