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민유학, 전문·숙련직 근로자 대상 취업이민비자(EB3) 미국이민세미나 개최
상태바
강남이민유학, 전문·숙련직 근로자 대상 취업이민비자(EB3) 미국이민세미나 개최
  • 이민형
  • 승인 2019.10.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강남이민유학 제공
사진 = 강남이민유학 제공

 

[파이트타임즈] 강남이민유학이 10월 19일 오후 1시 강남 본사에서 전문직·숙련직 근로자 대상 취업이민비자 (EB3, Professional/ Skilled Worker), 미국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이른바 워라밸 (Work-Life Balance)이 하나의 중요한 사회상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와 관련 퇴근 후 보장 개인시간, 가족과의 일상 여기에 더해 자녀의 교육 등으로 이민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늘어나는 추세고, 특히 미국은 이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어 미국이 원하는 전문직·숙련근로자 EB2·EB3 비자는 주한미국대사관에서 매달 300개 이상 발급되는 등 여전히 유효한 미국 이민방법이며, 자동차 정비사의 경우 한국에서의 경력이 인정되며 연 10만 불의 고소득을 기대할 수도 있다는 점, 미국이 원하는 전문직 근로자에 해당돼 이민 진행이 비교적 수월한 점 때문에 최근 많은 문의가 있다고 덧붙였다.

자동차 정비사, 요양보호사, 경영·행정 업무 등 최소 2~3년 경력을 가지고 있을 경우 영주권 신청을 통한 미국이민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출국 전 영주권을 취득해 입국 즉시 전문직 종사자로 안정적인 소득을 기대할 수도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동반가족의 교육, 취업 가능 등 많은 혜택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 20여 년 동안 700여 세대를 해외로 송출하며 북미지역 이민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당사는 전문직·숙련근로자 취업이민비자를 해답으로 제시한다” 며 “ 이번 세미나에서 EB2·EB3 숙련근로자, 전문직의 취업이민 비자 신청을 위해 현지 지사와 함께 검증한 다수의 고용주를 소개하고 취업영주권 지원 자격에 대한 상담 역시 동시에 진행된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강남이민유학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참석 신청 및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