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페이스팩토리’,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상태바
셀프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페이스팩토리’,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 이민형
  • 승인 2019.10.1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페이스팩토리 제공
사진 = 페이스팩토리 제공

 

[파이트타임즈] 요즘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셀프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시장에서 마블과 콜라보한 아이언맨 LED 마스크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페이스팩토리가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기존에 셀프 홈케어 뷰티디바이스의 경우 가격 부담에 대한 문제점과 저렴한 제품의 품질과 AS 문제점이 지속적으로 발생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페이스팩토리는 오랜 연구와 직접 개발과 제작을 관리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퀄리티의 홈케어 뷰티디바이스를 런칭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홈케어 뷰티디바이스는 고관여 제품으로 한 번 구매하면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해야되는 제품들이라 국내 AS가 필수적인 요인이지만 국내 고가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국내 AS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았는데, 페이스팩토리는 국내 AS센터를 마련해 이러한 문제점 개선을 가능하게 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아이언맨 LED마스크, 요가마스크, 울트라딥클렌저, 워터필링기, 피지흡입기 등이 있으며, 피부 및 뷰티 고민 별로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런칭했다.

업체 관계자는 “페이스팩토리는 에스테틱샵이나 피부과에서 비싼 비용이 요구됐던 피부고민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셀프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제공한다” 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님들의 기대에 실망시키지 않도록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9 소비자만족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만족도 동향, 서비스 또는 제품 품질, 소비자 응대 및 관리시스템 적격성 여부,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부문, 파급효과부문, 사회공헌부문, 동종업종 사업영위기간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페이스팩토리의 수상은  파이트타임즈,  2019 소비자만족대상 선정  심사 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디미디어그룹이 주관했으며 2019년 9월1일부터 15일까지 서류접수, 2019년 9월16일부터 9월25일까지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