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로또, ‘2019 유망기업대상’ 선정
상태바
맥스로또, ‘2019 유망기업대상’ 선정
  • 곽대호
  • 승인 2019.10.1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타분석시스템 특허기술 기반 매출성장과 고객만족경영 이어가
맥스로또 로고
맥스로또 로고

 

[파이트타임즈] 동행복권에서 운영하는 로또6/45를 분석하여 예상번호 문자안내 서비스를 진행하는 맥스로또가 '2019 유망기업대상'에 선정됐다.

맥스로또는 현재 자사만의 특별한 분석방법인 델타분석시스템 기술관련 특허출원을 통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맥스로또의 보유 기술인 델타 분석 시스템은 독창적인 분석필터의 가장 핵심적인 기술인 델타패턴 분석을 통하여 델타 합, 최소델타, 최대델타, 특수델타, 델타Type 8,145,060개 로또조합을 16개의 패턴으로 나눌 수 있게 한다.

이에 델타특수값 필터링을 거친 후 특정값의 델타조합이 당첨번호로 나오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구별하여 맥스로또만의 예측번호조합으로 채택한다.

해당 분석법으로 8741등 당첨자를 배출하는 등 고액 당첨자들을 배출하여 회원들에게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자체 보유 기술을 기반으로 기업 성장 기틀을 마련했다.

맥스로또는 무료회원들에게 4주간 예상번호 문자안내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기프티콘 이벤트를 진행 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는 차별화 된 전략을 통해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맥스로또 관계자는 회원들의 신뢰와 자사의 기술로 2019 유망기업대상에 선정된 만큼 회원들에게 믿음과 신뢰로 보답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더욱 많은 당첨자를 배출하기 위해 꾸준하게 분석기법을 업그레이드 할 것을 약속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9 유망기업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 및 브랜드의 보유기술의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소비자 및 독자에게 유망 기술 보유 기업 및 기술력, 경영성과를 소개하고, 유망한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의 성장 도모 및 시장에서 신뢰 및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맥스로또의 수상은 201991일부터 15일까지 서류접수, 2019916일부터 925일까지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됐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