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일대 연신내역 양우내안에 트라리움 GTX 개발호재타고 관심
상태바
은평구일대 연신내역 양우내안에 트라리움 GTX 개발호재타고 관심
  • 장선영
  • 승인 2019.10.0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수도권 광역 급행 철도 GTX사업이 논의를 시작한 지 10여 년 만에 본격화 되고있다.

GTX는 기존 전철보다 3~4배 빠른 속도로 지하철, 급행·간선 도로 등을 연결해 수도권을 30분 생활권으로 만들 전망이다.

A노선은 2018년 12월 착공식을 시작으로 현재 2023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운정-킨텍스-대곡-연신내-서울역-삼성-수서-성남-용인-동탄으로 이어지는 광역철도가 운행되면 수도권외곽지역에서 서울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또한 서울시는 서부운전면허시험장(마포구)과 연신내·불광지역(은평구), 온수역세권(구로구)을 ‘신(新)전략 거점’으로 선정해 구체적인 개발 계획 구상에 들어갔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A 노선의 운행을 고려해 은평구의 대표적 주거 중심지인 연신내와 불광지역 일대의 역세권 개발과 인근 고양시와 보완적 산업기능 도입 등을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GTX 역이 들어서는 수도권 역세권 아파트를 중심으로는 지가상승이 이어지고 있다.

 

3기 신도시 발표 후 집값이 침체됐던 파주 운정신도시 청약시장에서 전 주택형이 1순위에 마감되고 C노선 이 관통하는 의정부에서도 올해 상반기 아파트 거래량이 지난해 대비 20% 이상 늘었다.

 

이러한 개발호재를 안고 서울시 은평구 불광동 105-34 일대에 양우건설에서 분양하는 GTX연신내역 양우내안에 트라리움이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연신내역 양우내안에 트라리움 84A타입
연신내역 양우내안에 트라리움 84A타입

 

양우 내안에 트라리움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11개 동, 총 940가구로 실수요층이 선호하는 59㎡/ 84㎡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기존 3·6호선 연신내역 도보 이용이 가능하며, 2023년 GTX-A노선이 개통될 시 강남역까지 10분대로 진입 가능하다.
 

생활인프라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NC백화점 불광점, 롯데마트 은평점, 연서시장 등도 인근에 위치한다. 주변에 연천초등학교, 불광중학교, 은평구립 도서관 등이 있어 교육환경도 좋다는 평이다.

또 남동향, 남서향 중심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성을 높이며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게 설계되어 연신내역 북한산 국립공원과 불광근린공원도 인근에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헬스장, GX룸, 스크린골프연습장 등 스포츠시설을 비롯한 게스트하우스, 독서실 및 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어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했다.

16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와 GTX연신내역 입지를 내세워 주목받고 있는 연신내역 양우내안에 트라리움 주택홍보관은 발산역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